페이지

2012년 8월 25일 토요일

자유 게시판

아무 글이나 괜찮습니다. 자유로운 글 남겨 주세요

댓글 231개:

  1. 어서어서 오목+ 온라인 오픈해 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야 장승뱅이새꺄 너 늘보고기 삶아쳐머것냐 병신하고 한판하려면 한시간여 너탈퇴해라 늘보쒸벨새꺄 까죽여불라

      삭제
    2. 마술피리 재섭다 그것좀안만나게해주소 개 멍멍이 똥개

      삭제
    3. 마술피리는 똥개 마술피리아빠는 큰개 그놈도 똥개 마술피리엄마는 암나대주는 바람난암캐 ㅋ ㅋ

      삭제
    4. 야 노우하우 쒸벨새꺄 늘보고길삶아쳐묵었냐 니애비가늘보새끼냐?일찍되져라 남피해주지말고 옆에있으면 까죽였으면좋겠네쒸벨새키

      삭제
    5. 조닥새끼 정말재섭게노네 자슥 조닥의뜻이 긍게 닥대가리란뜨이여잉 새대가리인가 ?임마야 그따구로 재섭게놀지마라

      삭제
    6. 남무자식아 그렇게먼저만하고 이겼으면좋겠냐?개자슥아 너같은것들은 게임하지마라 든적맞은자슥아 일찌감치 하늘로가라

      삭제
    7. 조닥은 개 조닥은 개 조닥은 개 똥개

      삭제
    8. 조닥이 좃닭이여 개세이

      삭제
    9. 마술피리가 2등이래 웃기고있네 그런병신이 상위랭크면 난그만두지 놀고들있네

      삭제
    10. 조닥 엄마 내꺼야 건들지마

      삭제
    11. 조닥이 원래 쪼다지 쪼다짖만골라하네 빙쉰

      삭제
    12. 조닥 엄마 벌써내가 먹었는데 쏘리 근데 졸라맛없음 먹으면 후회함

      삭제
  2. 온라인대전 많이기대합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마술피리자식 패죽이자

      삭제
    2. haha167자식아 그따위 개의매너가지고 뭔게임을하냐 너런건 회를쳐부러야해새꺄 흑돌잡고 이기면뭐하냐 이새꺄 도망가고 방만들고 도망가고 방만들고 에라이 개아들아 니엄마년 맛더럽게없더라개의자식아 너런게 병신이여 그걸머리라고쓰냐 재수없는 횟감아

      삭제
  3. 상대방이 저쪽에 놓을때 바둑판이 따라 움직이는거
    개인 선택 설정으로 해주세요
    전앞으로 놓을곳을 계속클릭하다 엄청나게
    손해본 사람입니다
    전 알아서 찾아가서하고싶네요

    답글삭제
  4. 정말 좋은 발전입니닷!
    앞으로도 열심히 해주세요!^^!

    답글삭제
  5. 이거 아이디 다시 못만드나요 네크워트 오류때매 패가 너무 많이 늘었는데...

    답글삭제
  6. 한수물르기가무한대인가요?무슨아이템이라도있는지툭하믄쓰는데네판에40번은쓴듯한대요 짜증나서못하겠습니다

    답글삭제
  7. 한수물르기가무한대인가요?무슨아이템이라도있는지툭하믄쓰는데네판에40번은쓴듯한대요 짜증나서못하겠습니다

    답글삭제
  8. 아니갑자기 하트는뭐대여?
    공고도읍시...
    갑자기 승질이나네?

    답글삭제
  9. ㄱㅅㄴ님 너무 잘하네요 ^^;; 하다보면 나오는 전략이 아니라 한 10수는 내다보고 계신듯 해요ㄷㄷ 그동안1000승이 넘는 분들과도 많이 해봤지만
    10판해서 제가 전부진 분은 처음ㅋㅋ...
    붙어보신 분들은 다 아실듯ㅋ;


    아니 뭐 그냥 그렇다구요ㅎ

    답글삭제
    답글
    1. 너도 잘하면 될거아니냐

      삭제
    2. 빙시야 니가 못하는거야 갸는 나 한데 매번 지던데 잘좀해라

      삭제
  10. 게임 하다고면 상대방 전적이 안보일때가있어요
    상대방 카운터 를 좀자게 해주세요

    답글삭제
  11. 아이디 마술피리(현9위,2100승) 승수만 많지 야비하게 겜하네..지면 핸펀 종료하는지 7판 내리 끊어지냐 웃긴건 계속 만난다는 ㅋㅋ 담판 먼저하면 될것을 ㅉㅉ

    답글삭제
    답글
    1. 애라이 마술피리개야 왜그따구로사냐 니애비새키보고 디지라해라 너런것도키우냐 추저분한씨벨놈아

      삭제
  12. 아이디 마술피리(현9위,2100승) 승수만 많지 야비하게 겜하네..지면 핸펀 종료하는지 7판 내리 끊어지냐 웃긴건 계속 만난다는 ㅋㅋ 담판 먼저하면 될것을 ㅉㅉ

    답글삭제
    답글
    1. 마술피리야 니그따구로놀래 승수쌓아서 집살래?빙쉰아 디져라 쉬벨세꺄

      삭제
  13. 마술피리 닉네임변경했네요 ㅋㅋ

    답글삭제
  14. 마술피리 닉네임변경했네요 ㅋㅋ

    답글삭제
  15. 판이제멋대로 움직여서 내가 둬야할자리 찾다 엉뚱한곳에 놓아져 게임에 지는경우가 종종있다 고쳐라

    답글삭제
  16. 풍뎅아! 그렇게 승률 관리하면 좋냐~~~~~
    실력없으면 그렇게 해야겠지! 93% ㅍㅎㅎ 웃긴다!

    답글삭제
  17. 마술피리야초보방서도끄냐~ㅋ왜사니빙신아

    답글삭제
    답글
    1. 추접스런마술피리 넌영원한 개야

      삭제
  18. 마술피리야초보방서도끄냐~ㅋ왜사니빙신아

    답글삭제
  19. 마술피리야초보방서도끄냐~ㅋ왜사니빙신아

    답글삭제
    답글
    1. 맞아요졸라지저분한개××에요

      삭제
    2. 맞아요졸라지저분한개××에요

      삭제
    3. 맞아요졸라지저분한개××에요

      삭제
  20. 빡가그렇게살지마라흥!!!

    답글삭제
  21. 니미씨발 잘 두다 다이긴 게임 네트워크문제로
    상대에게 승이되고 다시 로그인해서 방금그놈과다시
    게임하다 또 그렇게 끊기고 4승을 줘 버렸다
    니미씨벌 이런 개 씹좃같은 짖 고쳐라

    답글삭제
  22. 대추 에라이자석아 좀잘해라 개야

    답글삭제
  23. 마술피리야꼴갑을떨어라ㅂ ㅅ지면무조건끄냐그것도초보방서~ㅋ ㅋ 쪽팔리다병신새끼

    답글삭제
  24. 마술피리야꼴갑을떨어라ㅂ ㅅ지면무조건끄냐그것도초보방서~ㅋ ㅋ 쪽팔리다병신새끼

    답글삭제
  25. 1600승 이상 하는 개자식이 내게 지겠으니 무르기를
    사용해 이겨버리고 한판이 끝나니 불이나게 도망을
    나가버리네 싸가지없는 매너 씨발새끼

    답글삭제
  26. moon.6348 개새꺄 1690승하고 지겠으니 무르기 하고 한판이기면 꽁지빠지게 도마이냐 탈퇴하고 아이디 삭제해라

    답글삭제
    답글
    1. 한마디로 더러운 개지요 그런개는 보신탕을끓여야해 더러운 씹의새끼

      삭제
    2. Moon6348개의자식이지요 이새끼아비새끼가 똥개라던데 역시개자식은 어쩔수없어 이씹새끼좀안만날수없나?한마디로 재수가없어 씹새끼옆에있으면 사시시미를 쳐부럿으면좋겠어 육회말이야 산채로 썰어버려야해 씨발개의자식 칵. ~퇴 퇴 퇴 재수없어

      삭제
    3. 여러분moon6348엄마 따묵지마소 내꺼니깐 밧도엄떠요 냄시만졸라나고 ㅋㅋㅋ 칵 퇴 퇴

      삭제
    4. 맛 더럽게없어 칵 ~~~~~~퇴퇴. 나도엇그제따묵엇는데 진짜맛없다

      삭제
  27. moon6348개새끼야 1690승이나하고 있으면서 게임 지겠으니 무르기하고 한판 이기면 꽁지 좃 빠지게 도망가나 아이디 삭제하고 탈퇴해라 쪽팔린다

    답글삭제
    답글
    1. 마자 개자식이지

      삭제
    2. 방만들어서 지가먼저둘려고 그러지뭐 치사한넘이지여 개자식들많더만 마술피리부터 이새끼도그렇고

      삭제
  28. 마수피리가 젤병신이여 재수없지 그새끼좀안맛났으면좋겠어 그새낀 지면 폰을꺼불더만 그런새낀 거시길훓어버려야해 쉬벨

    답글삭제
    답글
    1. 정정. 마수아이고 마술피리

      삭제
  29. 동네쓰레빠:이 분 완전 사기꾼입니다 실력은 조또 없는데 승률이 98퍼이구여 ㅎ 제가 43으로 이기니까 두수물리기를 하시다라고요? ㅎ 그리고 다시 수를 두는데 또 43으로 제가 이기니까 두수물리기한후 또 다른방법으로 수두기 반복.결론적으로 어딜막아도 43으로 저한테 털리시니까 한수 두고 두수물리기 한수 두고 두수물리기 반복 ㅎ 아주 쌩지랄을 다 하시더군요 ㅎ이분 먼 프로그램써서 포인트 복사해서 두수물리기나 이런거 다 사서하시는거 같은데 아주 그냥 웃기지도 않은초보네요 ㅎ

    답글삭제
  30. 한수물르기가 왜 알로 사야되는지 이해불가임 존 나 불공평함 진심 이러면 자꾸이기는 고수분들은 한수물르기 졸라살수잇고 초보분들은 사지도 못하고 불법프로그램써서 알복사해서 두수물리기 무한대로사영해서 비겁하게게임하는 "동네쓰레빠"개새끼처럼 누구는 한수 두수 물리기 무한대로사용가능하고 한쪽은 실수해도 물리지도. 못하고 얼마나 열나는지모릅니다

    답글삭제
  31. 결론:동네쓰레빠☜개씹초보새끼(오목)

    답글삭제
  32. 동네쓰레빠 이 개새끼 실력이 너무 안되서 ㅋㅋㅋ초보방에서 노는데 나한테 1분컷당함 그것도 지가 먼저해서 완전 씹초보아니여 ㅋㅋㅋ

    답글삭제
  33. 넥네임에 맞게 동네쓰레기네 그냥 ㅋㅋㅋㅋ

    답글삭제
  34. 자라또치 개 씹좃쌍놈에자식아 니미씹 2257승이던데
    무르기해서 이겨처퍽었구나 씨벌자식 지겠으니까 물러서 역전시키면 좃냐 씹자식아

    답글삭제
  35. 야이 ㅎㅎ123개새꺄 아이디 몇번째여 씨발개새끼몇번삭제했다 다시 만들었냐고 새꺄 수고했다 씨발 그렇게 쪽팔리더냐

    답글삭제
  36. 마술피리 존나재섭다 개도 뭐그런개가있담 그샊좀안만날방법없나 개새키 개새키 영원한개새키

    답글삭제
  37. 마술피리패죽이자

    답글삭제
  38. 왜 로그인 안돼요..ㅠㅠ

    답글삭제
  39. 마술피리ㅋㅋ임마 좃밥인데ㅋㅋㅋㅋ나한테 털리는 놈이자나ㅋㅋ자기가 지는줄도모르고 종료도안하다가 패추가된 멍청한놈ㅋㅋㅋㅉㅉ

    답글삭제
    답글
    1. 그러게 나한테도 그런적있지 ㅋㅋㅋ 마술피리 재수없는놈 칵~~~~~~퇴퇴퇴

      삭제
    2. 마술피리 그새끼 아직도 그지랄하구 다닌다 개쉬끼 재수없어~~~~

      삭제
  40. 어떤씨벌것들이내욕해전번찍어씨벌것들아뒤에서익명으로씹지말고

    답글삭제
  41. 어떤씨벌것들이내욕해전번찍어씨벌것들아뒤에서익명으로씹지말고

    답글삭제
    답글
    1. 니가누군데?개씨벨쉬캬 칵 퇴 퇴. 얼마나더럽게놀았으면 욕을하겠냐 숨그만쉬고 되져라

      삭제
    2. 이런씨벌놈이입을찌져버릴까너씨벌전번대씨벌놈이

      삭제
    3. 이런씨벌놈이입을찌져버릴까너씨벌전번대씨벌놈이

      삭제
    4. 니거기나 찢어부러 등쉰아 너왜사니?걍 엔진꺼라 공기오염된다자슥아 더러운놈 칵~~~~~퇴 퇴

      삭제
    5. 니미뽕이다씨벌놈아널낳고미역국먹은엄마가불쌍타~~ㅋㅋㅋ씹쎄끼~~ㅋ

      삭제
    6. 니미뽕이다씨벌놈아널낳고미역국먹은엄마가불쌍타~~ㅋㅋㅋ씹쎄끼~~ㅋ

      삭제
    7. 니엄마 냄비다 쉬캬 니모친 거기좀닦으라해라 냄시난다 내가 먹다 버렸다 에이찝찝 칵 ~~~~~퇴 퇴 너나무거라 쉽아

      삭제
    8. 아이런 자식들 입으로 똥싸냐 왜이리 더러워 똥도 그냥 똥이아니라 설사네 자식들

      삭제
    9. 젖만아새이들~~ㅋㅋ걸리면디진다씨벌놈들

      삭제
    10. 젖만아새이들~~ㅋㅋ걸리면디진다씨벌놈들

      삭제
  42. 이션 니미씹이다 그따위로놀지마라 이횟거리새꺄 너런건 산체로 사시밀쳐부러 씨벨새끼

    답글삭제
  43. 아이니미 씨팔 지랄점검 끝났다며 네트워크는 왜이리 잘 끊어져 상대에게 승을 주냐고 끝까지하면 게임좃도 않되게 잘 못두는 놈에게 승을줘 억울하게 씨벌
    이런 장애도 당장 개선해라 더럽게 재수없는 게임

    답글삭제
  44. 큰 곰두마리 놈도 아이 몇개째 만든것인가보다 0승 0패인데 처음둔 실력이아니더구만 모두 그 큰곰두마리놈하고 게임 하지 말자구요

    답글삭제
  45. 왜일케 자주 접속이 끊기나요
    세판하면 한판은 끊기네요ㅠㅠ
    지울까 고민중임돠

    답글삭제
  46. 왜일케 자주 접속이 끊기나요
    세판하면 한판은 끊기네요ㅠㅠ
    지울까 고민중임돠

    답글삭제
  47. 마술피리 너그냥 초기화해라 쪽팔린다 그실력으로 무슨 얼어 죽을 상위랭크냐? 빙신아

    답글삭제
    답글
    1. 마술피리 빙쉰이요 그런거하고 오목두지마셈 돌대가리지요

      삭제
    2. 마술피리 그자슥 그래살다 뒤지게 넵더유 언젠가는 뒤지겠지~~~^^

      삭제
  48. 저기.. 검색해서 방에 들어 가는 방법좀 알려주세요
    방만들기하니끄 사람들은 들어오는데 저는 아무리해도 만들어진 방에 접속이 안되요

    답글삭제
  49. 마술피리....그님 승률은 높은데 왜 이래 못함..??정석 하나도 모르고 막두다가 나한테 20초컷 당하고 네트워크연결 끊어뿌네 개초보새끼가...ㅋㅋ머리 돌인가??머지??진심?몬하드라...내가 진짜 처음하는초보를 상대하는듯 수월햇다니까 ㅋ

    답글삭제
  50. 진짜실력있는사람들은없어지고실력도안돼는마술피리같은씹쎄끼가상위건이네씨발좆도마술피리씹쎄야핸폰조질라게껏다꼇다하지말고그냥하든가꺼져씹쎄야알모아서좆에다박을거아니면그냥해라씨벌

    답글삭제
  51. 진짜실력있는사람들은없어지고실력도안돼는마술피리같은씹쎄끼가상위건이네씨발좆도마술피리씹쎄야핸폰조질라게껏다꼇다하지말고그냥하든가꺼져씹쎄야알모아서좆에다박을거아니면그냥해라씨벌

    답글삭제
  52. 반이상은마술피리욕이네~씨발새까그만둬라뭐하러하냐

    답글삭제
  53. 바쁘겠다게임하랴껏다컷다하랴~~게임만하지말고자유게시판좀바라피리야피리야좆피리야~~ㅋ

    답글삭제
  54. 바쁘겠다게임하랴껏다컷다하랴~~게임만하지말고자유게시판좀바라피리야피리야좆피리야~~ㅋ

    답글삭제
  55. 반이상은마술피리욕이네~씨발새까그만둬라뭐하러하냐

    답글삭제
  56. 마술피리랑같은놈빡까야왜끄고지랄이세요

    답글삭제
  57. 마술피리랑같은놈빡까야왜끄고지랄이세요

    답글삭제
  58. 좃닭 전체 11 위더군 초보방와서 껄떡여 동냥뺏지말고 니 수준에 맞게 놀아 자식아

    답글삭제
  59. 좃닭 4751승이나 해처퍼먹고 초보자방 기웃거리다 누가 방 만들면 들어와 1승챙기는 개 씨벌새끼 니 수준에맞겜놀아자식아 몇일전부터 초보방을 기웃거리는데 아주 질 나쁜 씹새끼야

    답글삭제
  60. 야 씨발 좃닭 4782승 이던데 초보자들 방 껄떡대지마 씹자식아

    답글삭제
  61. 에이씨벌누구야씨벌전번대씨벌호로자식아씨벌

    답글삭제
    답글
    1. 조닥엄마 함묵었다가. 좃닥새끼만 내질럿네 에이씨벌 그개련 지우라니깐 그새낄내질러가지고 지랄이야 애비욕먹게

      삭제
  62. 에이씨벌누구야씨벌전번대씨벌호로자식아씨벌

    답글삭제
    답글
    1. 야이 개 씹자식 누가 초보방에서 얼쩡동냥짖 하라더냐 꺼져 씨발 매너 똥새꺄

      삭제
    2. 씨벌넘이배를갈라서지나가는통개한데준다씹쎄끼~~ㅋ니미뽕이다씨벌놈~ㅋㅋ

      삭제
    3. 씨벌넘이배를갈라서지나가는통개한데준다씹쎄끼~~ㅋ니미뽕이다씨벌놈~ㅋㅋ

      삭제
  63. 그 좃닭새끼 승수는 다 매너없이 챙긴더러운거여 그 씹새끼랑 놀지마 재수없는 개똥에 구더기 잡아먹는 놈

    답글삭제
  64. 4947승 에라이 좃닭 ~ 좃이나 닦아라 씹좃니 수준에 맞는 게임장가서 놀아 씹새야 좃도 꼭 닦고 초보방서1승 챙기면 그렇게 좃냐 씹좃아

    답글삭제
  65. 에라이 이런 씹 좃닭아 매일 밥퍼먹고 초보방사람들 코닦은 1승 챙겨 씹어퍼먹냐 5청승이넘던데 너 갇은 개씹새끼는 오목에서 추방시켜야되 추접더러운 개 씹새끼 꺼져 내 폰번호 010-1818-9058 또는 5858-1842다 전화해봐 니 본 번호 뜨는거 내 알아서 한다

    답글삭제
  66. VOS 0353 야이런 씨발개자식 니가 지겠으니 무르기하고 그러다니가 이기면 그냥 승수를 주워챙겨 퍼먹냐 씹 똥 매너야 너도 아이디 삭제해 씨발자식

    답글삭제
  67. 조닥이 좃닭이지요 지저분한 닭새끼 칵 퇴 퇴 우웩 칵 퇴퇴

    답글삭제
    답글
    1. 쪼다새끼지요 그거만나면 재수더럽게없더만 퇴퇴 칵 퇴퇴

      삭제
    2. 지금1등하는 새끼는 더한다 무르기만 한30번이상 하더니 내가실수하니까 개쉬가이기더군,,,,,그개 랑놀지마세용 로그인안되새로만듬 인가하는 새끼....재수없는 놈임니다 조심하세요~~~^^

      삭제
  68. 조닥(좃닭)을 오목에서 퇴출합시다
    몰아내자 좃닭

    답글삭제
  69. 오목 게시판에 나온 글 몇%가 좃닭 욕하는 글인지 ㅎㅎ
    그 새끼 눈알도 없는 봉사인가 ?

    답글삭제
    답글
    1. 그래 난 심청이 에비다 썩어문더러질 놈아~~^^

      삭제
  70. 거 좃닭새끼 아직도 초보자방 휘젗고다니냐 너와는 겜
    않하란다 꺼지라 재수없는 개새끼

    답글삭제
  71. 잡아서 백숙끓이면 정력에 좋은데....^.^

    답글삭제
    답글
    1. 내가 좃닥이다 잡아 묵어라 개 눔들아

      삭제
  72. 로그인안되 개자슥 계속 무르기만하네 그래서 1등인가 좃까네 알이 졸라 많나 불알이 ㅋㅋ

    답글삭제
  73. 무르기도 횟수를 제한해야지 18 개 자슥이 지니까 계속무르기하네 근데 지금1등하는시키는 뭐하는 개자슥이고 0폐인데 무르기로 이기네 개호로자슥 ....운영자 무르기횟수 제한혀유

    답글삭제
  74. ㅋㅋㅋㅋㅋ존나 웃겨서 적어봅니다
    마술피리 그새끼 중수방에서 맨날 만나는데 볼때마다 좆털고 꽁승주시던데;; 실력 좆도없는데 승작이나하시고 하루종일 그지랄이시던데 좆백수니까 이해좀요

    답글삭제
    답글
    1. 마술피리는 하수야 갸 랑놀지마 재수없다

      삭제
  75. 좃닥아 너그냥 숨안쉬는데로 가라 그렇게욕을먹고 그까짓옥목땀시 니가 복받고 살것냐 빙신 남한테 욕먹고사느니 그게났잖어 등쉰아 이긍

    답글삭제
  76. 아거야 욕을 먹어야 오래산단다 욕좀 많이 해다오 너는 복 많이
    받아라 ㅋㅋㅋ 갈려면 니가가라 하~~~와이

    답글삭제
  77. maru이런 개 씨발새끼 너도 좃닭하고 동종이구나 아이 씨바놈들 초보방기웃거려 승수를 올리면 그렇게좃냐 아주 씨발 개 보지나 빨아댈 새끼들이야

    답글삭제
    답글
    1. 야 너 씨발 개 보지 빨아 봣냐 얼마나 맛있는데ᆢ한번 빨아봐ᆢ너 애#거 빨아~~~

      삭제
  78. 마나마나마나야 오목 좀잘해라 ᆞ그게 오목이냐 넌 나한데 매일 발리잔아 열공좀혀라 아거야 안거럼 가서 발딱구 뒤비자ᆞ

    답글삭제
  79. 마나마나ᆞᆞ 그 새끼도 좃같은 쌔끼야 3ᆞ3만 써 처먹어ᆞ ᆞ 개 자슥 언잰간 뒤지겠지ᆞᆞ

    답글삭제
    답글
    1. 조닥너빙신아니욕하는데좋냐!!이개새끼완전또라이새끼야이씨발넘아~~

      삭제
    2. 조닥너빙신아니욕하는데좋냐!!이개새끼완전또라이새끼야이씨발넘아~~

      삭제
    3. 그래 아거야 좋아 죽겠다 욕좀 많이 해다오...근데넘마 거시기 좋아하냐 깨끗하게 씻어라고 야그 혀라알것냐 아거야 행님은 물건이 아주 좋아 넘마한데 야기 잘혀 함준다구~~~^^

      삭제
    4. ㅋㅋㅋ~지욕하는데좋아하는새끼는첨밨네붕신새끼~~~~ㅋ야이병신아너아무도안놀아주니깐여기서이러고있지!에라이씹쎄키~ㅋ이새끼는똘아이새끼야~또좋아하겠지병신새끼~에이퉤~~좋아?ㅋ 침먹어언른할아먹어~ㅋ병신이좋탠다~~~ㅋㅋㅋ너번대기라서집에서딸만치지~~ㅋ장가는가겄냐?~ㅋㅋ

      삭제
    5. ㅋㅋㅋ~지욕하는데좋아하는새끼는첨밨네붕신새끼~~~~ㅋ야이병신아너아무도안놀아주니깐여기서이러고있지!에라이씹쎄키~ㅋ이새끼는똘아이새끼야~또좋아하겠지병신새끼~에이퉤~~좋아?ㅋ 침먹어언른할아먹어~ㅋ병신이좋탠다~~~ㅋㅋㅋ너번대기라서집에서딸만치지~~ㅋ장가는가겄냐?~ㅋㅋ

      삭제
    6. 고마워 너의 침은 맛있을거 같아 더 많은 침을 나에게 그리구 나는 딸딸이 안처 넘마하구 뒹굴지 넘마는 거시기를 잘 빨아 낼두 만나서 떡치야지 넘마하구~~~~룰루랄라

      삭제
  80. 좃닭아 욕많이먹고 오래오래살아라 벌래만도못한놈아 내가세상살면서 너같은또라이자식은 첨봤다 우웩우웩 토나온다 니모친생각하믄 우우우웩

    답글삭제
  81. 조닥 ㅎㅎ 빙쉰세이 야임마야 걍숨만쉬고있어임마야 병신뽀록난다 쪼다자식같으니.....불쌍한놈

    답글삭제
  82. 조닥불쌍해요**********그만들하세요 또라이닭하고 뭔말을해요

    답글삭제
  83. 감사함니당...앞으로도 욕 많이많이 해주세요^^ 복 많이 받으세요 욕하신 분들 건강하세요^^♥♥♥

    답글삭제
  84. 이런병신씹쎄끼~ㅋㅋ

    답글삭제
    답글
    1. 감사함니당~~~^^욕해 주셔서 앞으로도 많은 욕 부탁드려용...

      삭제
  85. 이런병신씹쎄끼~ㅋㅋ

    답글삭제
    답글
    1. 예 저는 병신 이구요 십쎄끼 맞습니다 !!! 고맙습니다 복 많이 받으세용~~~^^

      삭제
    2. 조닥이똘빡아넌느그어머니욕해도좋치!똘아이새키ㅣ

      삭제
    3. 조닥이똘빡아넌느그어머니욕해도좋치!똘아이새키ㅣ

      삭제
    4. 좆닥병신아엄마욕하면가만안둘거지!그치!!가만있으면너같은새낄낳고미역국먹은너그엄마가불쌍하쟌아~^^

      삭제
    5. 좆닥병신아엄마욕하면가만안둘거지!그치!!가만있으면너같은새낄낳고미역국먹은너그엄마가불쌍하쟌아~^^

      삭제
    6. 넹 좋아요 욕 해주세요 아빠 욕도해주시구 누나ᆞ형 ᆞ모두에게 욕을 마구마구 해주세요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참고로 우리 엄마는 미역국을 재일 좋아 하신답니다 감사합니다 그럼 건강하세요^^

      삭제
    7. 개호로자식~아무리장난이라도이건아니지안냡!조닥아나가죽든가오목하지마라병신새까나같음너네가족욕먹으면서까지이거안한다~~에라이호로자식아~카~~퉤!!!

      삭제
    8. 개호로자식~아무리장난이라도이건아니지안냡!조닥아나가죽든가오목하지마라병신새까나같음너네가족욕먹으면서까지이거안한다~~에라이호로자식아~카~~퉤!!!

      삭제
    9. 네 저는 개호로자식 입니다 장난아니구요 죽어면 우리엄마가 슬퍼해서 안돼요 불효입니다 병신도 맏습니다 우리가족은 욕을좋아 합니다 많은 욕 부탁드림니다 감사합니다 복 많이받으세요^^♥♥

      삭제
  86. 조닥님 참잘하심다 일인자답군요 홧팅입니다

    답글삭제
  87. 감사합니다ᆞ고맙습니다ᆞ당신이야 말로 진정한 일인자 이심니다 항상건강하시구 복많이 받으십시요 ᆞ하시는일 대박 나시길...^^

    답글삭제
    답글
    1. 모든 국민이 악플 없는 그날까지 조닥 홧팅 욕좀 삼가합시다 얘들이 뭘보구 배우겠습니까? 이제는 새로운맘으로 ...힘차게 홧팅...♥

      삭제
    2. 지랄을하세요~병신새끼들~ㅋ일인자는무슨~~잘하는애들이없으니깐그나마난거지~~병신들이육갑을떨어요~ㅋㅋㅋ

      삭제
    3. 그러는 너는 잘하냐 뭘 자하냐 욕을 잘하는구나 인간아 비싼 밥 처드시구 욕을 왜하냐 철좀 들어라 불쌍한 중생...

      삭제
    4. 맞습니다 스님 중생들이 막 말을 너무심하게하네요 언제 철이 들라나 아미타불..........

      삭제
    5. 지랄들을하세요~~욕먹을짖을안하면돼지병신들아~누가할일없이여기서죽때리레~그리고조닥저씹쎄는욕먹어도싸~다른사람엄마욕하는개새끼가인간이냐~댓글이나읽어보구일인자라그래씨발놈들아

      삭제
    6. 지랄들을하세요~~욕먹을짖을안하면돼지병신들아~누가할일없이여기서죽때리레~그리고조닥저씹쎄는욕먹어도싸~다른사람엄마욕하는개새끼가인간이냐~댓글이나읽어보구일인자라그래씨발놈들아

      삭제
    7. 야 네가 언제 욕을 했냐 나는 욕 할줄몰라 그리구 너는 여기서 죽을때리냐 죽은 먹어야 죽이지 맛있게 죽먹어 난 진짜로 욕못하는데 ....죽 맛있게드세요

      삭제
  88. lantian 너 씨발새끼 아이디 몇개째냐 씨바놈 전패해라

    답글삭제
    답글
    1. 네 아이디 1 개 그리구 내가 잘하는데 어째전패할수가있었까 또 나는 씨바놈 아니다 잘좀혀라........

      삭제
  89. taosh21 개새끼 버그다 내가 1승하면 그자식 승률도 자동으로 따라 승수가 오른다 버그지랄 한다

    답글삭제
    답글
    1. ㅋㅋㅋ 약오르냐 그럼 오목하지말구 가서 뒤비자!!!!!

      삭제
    2. 이런 야 이놈아 내가 니얘비다 니엄마랑 하루날새고 니가 생겨났다 일년뒤에 하긴 니 얘미거기가 좀 크더라 만

      삭제
    3. 아~~~니마누라 거시기가 커구나 그래서 니 마누라가 딴놈들을 좋아하는구나.....잘좀하지...

      삭제
    4. 너 조사 들어간다

      삭제
    5. 응 들어와 기다릴깨...

      삭제
  90. 음~~얘들이 철좀 들었군 요새는 욕을 안하네 좋은 현상이야 앞으로 바르고 고운말을 사용 합시다 욕안하는 그날 까지 홧팅^^웃으며 삽시다.^^ㅎㅎㅎㅎㅎ

    답글삭제
    답글
    1. 에라이 니미 씹좃닭 3등 해 처퍽으니 배부르냐
      그깟3등때문에 게시판 전체에 온통 니 욕이냐
      니 눈깔로 게시판에 니 욕이 몇개인지 봐라씹
      재수없는 좃닭아

      삭제
    2. 맞아요 재수없는 놈이죠

      삭제
    3. 씹새끼 3등도 양이않차는가 아직도 초보방에 기웃거려 씨발 내가 좃닭 어떻게 거부하는지 모를꺼야 꺼져 씨발놈아

      삭제
    4. ㅋㅋㅋ 응 배불러 난욕을 먹어야 살어 더심한 욕을 해줘 양이안차 제발 거부하지말구 받아줘 응 알라뷰 쪽ᆞ쪽ᆞ쪽♥♥♥사랑해요^^

      삭제
  91. 아~~~왜 사람들이 나에게 욕을할까! 내가 오목을 너무잘해서질투하는걸까 ! 일부러 져주면 좋아할까 ! 어떡하지 !

    답글삭제
    답글
    1. 아직도 그걸 몰랐냐 니 수준에 맞는 게임장 찾아서해라 멍청 미련 돼지 씹자식아 초보방 오지말고 개 씹자식아 니실력 초보방에선 잘 하는지 몰라도 신들에 방 들어가서 놀아 개 보지 빨고 좃 박아댈 자식아

      삭제
    2. 좃닭 씹자식 신들에 방 못 오는건 게임에 질까봐 지는게임 싫어서

      삭제
    3. 오~~~욕을 엄청잘하시네 부러워 욕쟁이^^신들방도 내가 접수했지 ㅎㅎㅎ 부러우면 열공혀유♥♥♥너는 욕대장 난 오목대장 ㅋㅋㅋ

      삭제
    4. 아~~내 욕하는거 아니네 좃닭 욕하는거네 난 조닥 넌 좃닭 ㅋㅋㅋ

      삭제
  92. 불쌍한 좃닭 왜 욕을 먹냐 !!!따른사람들이 조닥으로 착각하잔아 잘좀해 좃닭너땜에 조닥인 네가 욕 먹는 느낌이야...

    답글삭제
    답글
    1. 너맞아붕신아~~ㅋㅋ싸이코새끼야~^^또좋치!!하하하병신새끼

      삭제
    2. 누구 ? 나 ! 아닌데 좃닭 욕하는거야 불쌍한 좃닭 그리구 하하는 왜 욕하니 하하가 왜병신새끼야 무한도전 잘하구있는얘 욕 하지마라...

      삭제
    3. 조닥=좆닭맞그덩요병신아~^^지가아니래띨빵한병신이~~ㅋ야!싸이코~~ㅎㅎ

      삭제
  93. 아니무슨 마술피리좃삐리가 랭크1위냐 조닥아 뭐하냐 저런마술피리같은놈안잡아묵고 마술저세이 좃도못하더마는 지가지면 폰을끄고 승수쌓는세낀데 그렇게일등이하고싶을까??? 나가서 조닥발이나닦아라 빙쉰세키야

    답글삭제
    답글
    1. 마자요 그자슥 똥개에요 똥이나똥은 다주워먹더만 빙신 마술피리 에라이자슥아 똥이나먹어라

      삭제
    2. 마ᆞ피 그새끼 저번에 무르기를 20번 이상 하더라 좃도 못하는게 조닥 보다 더한 새끼야...

      삭제
  94. ㅋㅋㅋ마술피리야 욕먹지말구 내 밑에와서 발이나 딱어라 형님이 커버 해줄깨 ^^

    답글삭제
    답글
    1. 너가더욕먹쟌아~조닥그냥나가라~아!!욕하면좋아하지~미안~욕해줄께~에이씹쎄끼~^^좋치!!좋타그러겠지병신새끼~~^^

      삭제
    2. 너가더욕먹쟌아~조닥그냥나가라~아!!욕하면좋아하지~미안~욕해줄께~에이씹쎄끼~^^좋치!!좋타그러겠지병신새끼~~^^

      삭제
    3. 고맙다 욕해줘서 사랑해~~~♥♥♥

      삭제
    4. 나도그럼~^^야이씨발새까16살한데욕먹어서좋아~^^좋겠지~디져버려라씨붕아~^^

      삭제
    5. 응 고마워 꼬맹아 공부 열심히혀서 휼륭한 사람이되거라 욕쟁이되면 안된다...

      삭제
  95. 아이디 지면서배우겠습니다 야 이씨벌놈아 지면서 배우겠다는새끼가 한게임에 한수무르기3번 두수무르기7번 쓰면서하고싶냐 병신아 하다가 지겨워서 게임포기하구나간다 뭐이런 씨벌놈이 다있어 먹고 떨어져라 승률도 75%밖에 안되는 하수새끼가 기본이 안되있어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