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10월 3일 수요일

1.7.7 업데이트 내용.


 1) 게임중간에 패를 하지 않기 위해서 일부러 강제종료 하는 경우 1패로 처리.
 2) 상대방 카운트 0 인경우에 방에서 못나가는 버그 수정.
    --> 상대방이 강제종료 했을 경우에 발생한 상황이에요. 이번에 수정되었습니다.   
 3) 시간이 5초남았을때 알림소리 실행.

댓글 31개:

  1. 알림음 업데이트 감사합니다

    답글삭제
  2. 지속적인 관리 감사드립니다
    한가지 더 말씀드리면..
    게임 진행중에 잘두고 있는데 갑자기
    "띠용~~당신이 지셨습니다~!" 이건 뭔지 ㅎㅎ;;
    한참 생각하고 있는데 상대방 막힌 두개짜리 놓자마자 띠용~~하네요..

    답글삭제
    답글
    1. 한가지 더 있습니다
      다섯개로 이겼지만 게임이 종료되지 않고 상대방이 나중에 다섯개 만드니 제가 패가 되는경우도 있습니다
      참고부탁드립니다^^

      삭제
  3. 아.. 버그수정됐다고하는데 아직도0일때 안나가지고.... 강제로나갔더니 패가올라감ㅡㅡ; 다이겼는데 3패나 늘었네요;

    답글삭제
  4. 아ㅋㅋㅋ 진짜어이없네ㅋ 한판이기고 상대먼저 시작하는데 두번째알 두니까 제가 졌다네요ㅋㅋㅋㅋ 이목인가?ㅋ 버그수정안되서 0되도 안나져서 강종햇더니 패올라가고ㅡㅡ 다이긴거 버그땜에 오늘패가 몇개나 올라간지 원...

    답글삭제
  5. 저기여..0초되도 안끝나는거 수정햇다매여. 근데 왜안끝나고 계속되죠? 할수없이 껏더니 패만늘었네여 그것도 2패나늘엇어요 이게 뭐죠? 정말어이가 없네여

    답글삭제
  6. 오늘만요 진짜 2패나 늘었어요
    제대로 수정해주세요 0초되면 다이긴게임 제가 패만늘고
    승률중요시하는편인데 진짜 이렇게 패늘때마다 너우찐증나네요.... 항상 힘드신거 이해는하겠습니다. 이점 꼭 다시한번 수정보완 해주셧음 좋겠고요 오목플러스 재미있게 이용하고 있으니 감사합니다. 너무기분에 앞서 얘기꺼냈네요..정말 다시한번 부탁드리겠습니다. 네트워크오류나 상대방이 0초가 되엇을때의 오류 수정 다시한번 검토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7. 계속 업데이트하면서 발전하는모습 좋은데요 가끔씩 두세개놓았는데 갑자기 패배하였습니다 뜨면서 패가늘어나요 이것도 빠른해결 부탁합니다

    답글삭제
  8. 상대방 2~3번 두었는데 패배 뭐이런,,네트워크 너무잘끊김..다른게임은 안그러는데...

    답글삭제
  9. 33안됨으로 같는데여 뛰어진4와 그냥3자리를둘려하니 33처리가되는데 이부분 빠른수정바랍니다 이글꼭보시길

    XXXOX
    X
    x
    그림이구요 O는뛰어진상태를 뜻합니다
    수정바랍니다

    답글삭제
  10. 위에글쓴사람인데여 그림 잘못햇네요

    XXXOX
    X
    X

    답글삭제
  11. 어라 왜또아니지 걍O왼쪽에 3생각해주세요

    답글삭제
  12. 방어할때는 쌍삼허용으로 변경해주세요

    답글삭제
  13. 이거왜 포인트가10배나 줄었음? 5000얻던건500되고 캐쉬추가에 ㅡㅡ; 네트워크불안정자주뜨구 삼공격할때 막는곳이 쌍삼있으면 반대편으로막아야되는데 그러고4공격 막는곳에쌍삼자리면 필승임.. 어쩔땐 오목알 겹쳐서상대알되고 5개둬도 겜안끝나지고 그러면 내가승리하고 상대도승리하고 연결끊김 무르기 계속하면 돈많은사람이 결국승리 쌍삼위치실수로누르면 쌍삼경고때매 안눌려서 시간다감 일단여기까지 그리고 버그6개 더있음 알아서수정되리라믿음

    답글삭제
  14. 근데 하나 거슬리는게 쌈삼☞쌍삼 사소한건데 거슬림ㅋㅋ

    답글삭제
  15. 친구추가 기능을 넣어서 검색대전과 랭킹경쟁을 더 간편하게해주세요

    답글삭제
    답글
    1. 좀더 구체적인 설명 부탁 드립니다.

      삭제
  16. 여태까지 43인걸 쌍삼이라고 해서 패 많이쌓였는데 고쳐줘요 제발
    oooxo
    o
    o이거

    답글삭제
  17. 아짜증나 겜도중 렉걸려 한참을 오도가도 못하고 도저히 안되 전원끄고 다시접속했더만 패가 아홉번이나...????? 뭐여이거 ....렉걸어놓고 상대점수따먹기??????짜증나요 다시 원상복구해줘요...!!!!!

    답글삭제
    답글
    1. 거짓말도 한계라는게 있답니다^^

      삭제
  18. 이것도 참고요..제가 하고 있는데 분명히 졌는데
    안지고 ㅋㅋ 계속 살아 있구 상대는 계속
    9~10개 정도까지 주르륵 이어서 다해놨는데
    저는 왜 안 죽나요 ㅡㅋㅋ 기분은 좋지만 이건.....‥.좀 아닌듯 해서요.
    오류수정 부탁 드립니다.

    답글삭제
  19. 컴퓨터 레벨 가장 잘하는것은 몇인가요?

    답글삭제
  20. 컴퓨터 레벨 가장 잘하는것은 몇인가요?

    답글삭제
  21. 컴퓨터 레벨 가장 잘하는것은 몇인가요?

    답글삭제
  22. 컴퓨터 레벨 가장 잘하는것은 몇인가요?

    답글삭제
  23. 컴퓨터 레벨 가장 잘하는것은 몇인가요?

    답글삭제
  24. 컴퓨터 레벨 가장 잘하는것은 몇인가요?

    답글삭제
  25. 레벨 5,6 이 가장 잘합니다.
    컴퓨터로 만족 못하시면 온라인으로 게임을 해보세요..
    고수들이 많아요..

    답글삭제
  26. 헐 온라인으로 초보방에 들어갔는데 빈방 없다고 갑자기 나가더니 어느새 1패 추가됨 말로만 수정한다 해놓고 안하네... 짜증남

    답글삭제
  27. 온라인대전이 갑자기 네트워크오류라며 안들가지네요.
    서버과부한가요? 인터넷도 문제없고, 재설치도 해봤는데 안되네요. . .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