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이지

2012년 10월 12일 금요일

1.8.0 업데이트 내용.

▶ 갑작스런 하트제도를 도입해서 혼란을 드린 부분에 대해서는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 갑자기 하트제도를 도입하게 되었던 이유는 사용자 분들이 늘어나면서 서버를 운영하는
    비용이 발생을 하게 되었고, 서버운영비를 위해서 부득이 하게 하트 제도를 반영하게 되
    었습니다.
▶ 많은 사용자 분들의 불편사항이 접수되어 이를 반영한 업데이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 1.8.0 업데이트 ]
▶ 기존의 기본하트 갯수 5개 에서 10개로 늘림
   - 기본으로 할수 있는 게임수가 5게임에서 10게임으로 2배로 늘어 났습니다.
▶ 하트생성 시간을 8분에서 5분으로 단축.
   - 10게임을 하는 동안에 몇개의 하트가 자동으로 추가 될 것입니다.
▶ 하트구매 포인트(알)을 1000알 에서 500알 로 축소
   - 한게임을 이길경우 최대 500알이 증가 되므로 , 한경기 승리한 포인트로 하트1개
     구매 할 수 있습니다. ( 신들의방 기준 )


▶ 버그수정
   - 내가 5목을 해서 이기더라도 상대가 곧바로 5목을 놓으면 패가 되는 버그 수정.


댓글 75개:

  1. 긍적적인 방법인듯합니다 언제 업그레이드되는지 ...

    -개인적인 내용-

    N돌핀님 제가선잡고 이기고 나간건 하트가소진되어서 그랬다는점 양해바랍니다

    답글삭제
    답글
    1. 빠른업그레이드바랍니다 5목두고 끝난상황 마지막 상대방이 4목에서 클릭질을해서5목이되어서 지는게 몇번째인지...

      삭제
    2. 빠른업그레이드바랍니다 5목두고 끝난상황 마지막 상대방이 4목에서 클릭질을해서5목이되어서 지는게 몇번째인지...

      삭제
    3. 페치후로 로그인이안됨...
      내 아이디 임에도불구하고 '이미 존제하는 아이디입니다. '라는 문구와 함께 접속을 할수가 없네요

      삭제
  2. 승 버그 있는듯 하네요 건들면 이분 안보였는데 랭킹 10위 안에도 안보였는데 갑자기 1300승 이상으로 2위로 올라오신.. 퓨얼맨님 1위 따이것네 건의사항에 쓰려했는데 안보이네요 참고로 폰으로 작성..

    답글삭제
  3. 미숙한 도입이였고요. . . 어플이 순위권에 든 만큼 좀 더 조심스럽게 관리하시길

    답글삭제
  4. 렌주룰에서 흑 4.4 가안되게끔 업뎃해주세요.. 가능하다면 오프닝룰도 추가시켜줫으면 좋겟구요

    답글삭제
  5. 렌주룰에서 흑 4.4 가안되게끔 업뎃해주세요.. 가능하다면 오프닝룰도 추가시켜줫으면 좋겟구요

    답글삭제
  6. 내가 1위라지 ㅇㅅㅇ ㅋㅋㅋㅋㅋㅋK-도준짱

    답글삭제
  7. 게임 전적초기화를 살수가없네요
    알부족이라는데ㅡ5000알
    삼만알 있음

    답글삭제
  8. 퓨얼맨님 비롯 몇몇 고승률분들 패배가 확정시 튕기는것을 이용해 패배가 올라가지 않는 버그를 사용합니다. 지금 막 삼연승 했는데 막판엔 양뚤린사 앞에서 버그를 사용하곤 그분전적은 2패만 ㄱㅣ록되었습니다.
    푸하핫님도 어제 그랬구요. 대충 80퍼 이상 승률유저중 열에 아홉은 도주버그를 악용함으로 보이더군요.. ㅡ이백승 유저

    답글삭제
    답글
    1. 퓨얼맨님 제가아는데 그럴분이아님

      삭제
    2. 제아이디는 Kaiba
      입니다.
      각 대국에 대한 로그기록은 없을까나. 날짜시간은 알고있는데.. 아쉽군요ㅜ

      삭제
    3. 리스트를 작성하겠습니다.

      정직유저 ;오목건국
      버그도망 ;

      삭제
    4. 버그라....그런걸 사용할줄 모르는데 네트웍불안정으로 끊기는경우는 몇번있었지만..
      저는 최소한 선잡고 나가지는않습니다 그게 예의기때문이죠

      요즘은 업무가바빠서 대국을 못하고있네요 저에대한 이런글이 있기에 몇자적고갑니다

      오목대국에 있어서 최소한의 예는 갖추고한답니다 오해없으시길 바랍니다

      -퓨얼맨올림-

      삭제
  9. 방어시 삼삼허용은 안 되나요?

    답글삭제
  10. 지금 5천승으로 1위인 kim준 백퍼버그입니다 계정삭제부탁

    답글삭제
  11. 5천승이 아니라 5만승이넹 무튼

    답글삭제
  12. 제발 이병신같은 버그좀 고치시길 부탁드립니다 다섯알 완성할때 조금 시간에 쫓기어 이삼초 남겨두고 오목을 만들었는데 어째서 시간이 경과되어 패배가됬다고 뜹니까 시발 진짜 승률 관리하는데 개빡칩니다한두번도아니고 정말개같네요

    답글삭제
  13. 미친5알내가먼저뒀는데 상대편이5두니까지더라
    아나 그때이버그고쳤대매요
    말좀재대로해요

    답글삭제
  14. 네크워크 상태가 좋지 않아 팅기는 현상이 발생합니다. 고쳐주세요 이기는 게임도 팅기면 패가 발생해서 짜증이 날때가있어요...

    답글삭제
  15. 아니 무슨 사초남겨놓고 내가 오목완성했는데 뭔놈의 개같은 시간초과로 내가 패배했다 뜹니까 와 ㅡㅡ

    답글삭제
  16. 대국결과 기보로 남기는 시스템이 생기몃 좋겠어요

    답글삭제
  17. 로그인할려고하는데이미존재하는아이디라는데어떡해된거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거 어플삭제했다가다시해보세요

      삭제
  18. 이거 삼삼 안된다면서 다 되잖아요 ㅡㅡ...

    답글삭제
  19. 안녕하세요 저는오목의의미 라고합니다언제든지게임하실분은 삼삼불허용 신들의방으로 와주세요

    답글삭제
  20. 안녕하세요 저는오목의의미 라고합니다언제든지게임하실분은 삼삼불허용 신들의방으로 와주세요

    답글삭제
  21. 안녕하세요 저는오목의의미 라고합니다언제든지게임하실분은 삼삼불허용 신들의방으로 와주세요

    답글삭제
  22. 삼삼에 돌을 놓을수 없는것을 악용해서
    그 자리만 비워두고 다섯개를 만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럴경우에는 삼삼위치에 놓을수 있게 해주세요
    무조건 지네요 저럴경우에는.
    실력으로 지는게 아니고 얍삽하게 이기는 것이라
    좀 그렇습니다

    답글삭제
    답글
    1. 제가 알기로 일부로 삼삼을 유도해서 이기는방법도 하나의 수라고 알고있습니다만,,
      비겁해 보일수도 잇지만 하나의 승리방법입니다

      삭제
    2. 흑이 백한테 삼삼 유도해서 이기는건 얍삽한 행동이죠. 그것 때문에 삼삼 안될려고 일부러 불리한 곳에 놓는다는...

      삭제
    3. 그게 실력입니다ㅡㅡ 금수유도를 당한다는거 자체가 초보라는 증거고 님이 그걸 사용할줄 모르니까 얍삽한 수라고 말하시나본데 금수유도도 못이용하고 피하지도 못할정도면 수를 진짜 못읽는겁니다 원인을 엉뚱한데서 찾지말고 실력을 키우세요

      삭제
  23. 컴이랑만 하는게 아닌가부네 헐 나만 ㅠㅠ

    답글삭제
  24. 하트는있는데 하트가업데요ㅡㅡㅡㅡㅡ
    그리고 하트구매해도안되곳ㅂ

    답글삭제
  25. 여기 이제랭킹관리안하시나요?
    심심4 유락 Slevel 다크써클 백퍼 버그입니다ㅡ
    관리자분은 버그체크안되나요???
    저분들 다 하루도안되서 랭킹에올라논사람들입니다

    답글삭제
  26. 원래닉네임 오목골인데
    새로만들라고해서 19384로 됬네요
    번호동일한거맞으니 확인후 돌려주세요 ㅠㅠ

    답글삭제
  27. 갤노트1 사용자입니다. 처음 다운받은날 빼고 다음날부터 느려지는데 제가 두면 "컴퓨터생각중..." 이라는 것이 계속나와서 많이 느려지고 있는데 왜이러는걸까요

    답글삭제
    답글
    1. 레벨을 조정해보세요.. 레벨6 인 경우에만 컴퓨터가 오래 생각하느라 그렇습니다.

      삭제
  28. 레벨을 조정해보세요.. 레벨6 인 경우에만 컴퓨터가 오래 생각하느라 그렇습니다.

    답글삭제
  29. 표시된 접속자수와 실제 접속자수가 잍치되게 해주세요

    답글삭제
  30. 버그이용자 뭡니까

    고무고무나센간

    이사람 알 수 확인해봐요 질거같으면 두수물리기 무한으로 써서 첨부터 다시하고 아 짱나네 한게임에 물리기 제한넣던지 좀

    답글삭제
  31. 지금 제계정으로 로그인하려면 이미 사용중인 계정이라고 나옵니다.
    아디를 새로할려해도 자판이 안나오네요
    암튼 빠른수정 바람.
    -유락

    답글삭제
  32. 사람도 점점 없어지고 망해간다... 일반룰만 사람이 많아서 좀 그렇긴 햇지만 그래도 사람 많아서 좋앗는데

    답글삭제
  33. 좋은패치라고 생각함

    답글삭제
  34. 내아디 지워졌더라? 버그?ㅋ 장난하나..밤새도록 폰붙잡고했었는데.. 복수하러 다시돌아왔다.
    본 아디 -유락/ 지금아디 권유락
    이제부터 만나면 다들 조심하세요 ㅎ

    답글삭제
    답글
    1. 올ㅋ 나 카이지임 랭킹1등임ㅋ

      삭제
  35. 아 서버팅기는거나 패치해요

    답글삭제
  36. 쌍삼 비허용일때 수비때 쌍삼이 되서 수비를 못해서 패가되네요,
    이부분은 어떻게 할수없나요?

    답글삭제
    답글
    1. 그걸 노려서 이기는거에요
      수비때도 쌍삼되면 안되니깐

      삭제
  37. 저독래서많이졌어요업데이트해주세요

    답글삭제
  38. 하트 구입을 해도 하트가 안올라가요ㅜㅜ
    게임을 할 수가 엄서...

    답글삭제
    답글
    1. 아디는 커피는 셀프
      입니다

      삭제
  39. 저 뭔가 이상한대요 닉넴은 씹짱짱맨인데 게임이 갑자기 안되네요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뜨면서요..

    답글삭제
  40. 저 뭔가 이상한대요 닉넴은 씹짱짱맨인데 게임이 갑자기 안되네요 이미존재하는닉네임입니다!! 뜨면서요..

    답글삭제
  41. 운영자 이건 보긴 보냐? 방장선 룰좀 바꿔라 ㅡㅡ 3 3안되는거 악용해서 지 선해서 부러 그거 유도하는애들 개많다 내가 10승 8패인데 그중 5패를 저걸로 졌다 특히 마술피리 얘는 저거로 이기고 방버리고 또 방파서 그짓하고 4판을 내리 저거로 지면 진짜 할맛 안난다 부러 악용하는 애들좀 어케좀해라 개빡치네

    답글삭제
  42. 오목을둬 병신들아 두다가 어쩔수없이 쌍삼은 어쩔수업지만 처음부터 아예 그거만 노리는 개새키들은 문제가 있다고본다.승률높은 상당수놈들이 그렇다. 실력으로두면 조또 아닌것들이....

    답글삭제
    답글
    1. 초보분들이 억울하게 느끼시겠지만 금수유도라는 전략이랍니다 그래서 금수유도방어를 항상 생각하고 두셔야합니다

      삭제
  43. 와이파이빵빵 터지고 있는데 접속불량이라고 끊어지면서 다 이긴 겜을 승대신 패를 주냐?? 오늘 첨 해봤는데 정 떨어져서 못 하긋다. 안해!! 퉤~

    답글삭제
  44. 안녕하세요 이벤트걸린사람입니다에헴 이벤트 당첨된거 받는방법을 모르겠어가지구요..문자같은거넣어주시면안대나여?

    답글삭제
  45. 이벤트하는건 좋은데 기본적인 버그좀 제발 어떻게 안되나요? 게임중에는 잘만되다가 승패결정나면 네트웍이 끊겼다고 한두번이면 그러려니 하겠는데 10번하면 8번은 이러니

    답글삭제
  46. 싱글플레이 버그입니다.

    게임도중 삼을 만들어도 막지 않습니다. 막는 방법이 한수 떨어져서 막습니다.

    수정 부탁드립니다.

    답글삭제
  47. 정말 이렇게 심하게 버그걸리는겜 첨본다..매너업는놈들 천지에 똥버그에....운엉자 말만하지말고 관리좀 제대로하쇼..이벤트도좋고 광고도 좋지만 유저들한테 찍혀서 망쪼들지마시고

    답글삭제
  48. 랭킹1등~4등 버그아닌가여?
    하루에 저렇게 게임을많이 할수잇나??

    답글삭제
    답글
    1. 글고 서버리모델링 언제합니까?
      서버가 너무잘끊겨서 오늘 폰이4번 먹통이되엇다고요
      배터리 빼다가 넣다가 빼다가 넣다가
      진짜 짜증이 날려고하네요
      서버 좀 어떻게해보세요 ㅡㅡ

      삭제
  49. 왜갑자기서비스가안되는지요?

    답글삭제
  50. 유랑자<<이새끼 꼴에랭커면서한판에 두수무르기한수무르기열번은쓰는듯;; 하는거보니까머리도ㅈㄴ안좋구만무르기로겜할려함ㅋㅋㅋㅋㅋ노답

    답글삭제
  51. 요즘왜오목플러스서비스가원활하지않은지요?

    답글삭제